CAFE

백두산반 이지우 - 죽림지투

작성자백두산반이지우엄마|작성시간26.06.10|조회수36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지우도 지구를 위하여 죽림지투 미션에 참여하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ღ교무부장 이미란 | 작성시간 26.06.11 지우도 지구를 위하여 죽림지투 미션에 함께 참여해 주었네요!
    지구를 생각하는 지우의 예쁜 마음과 실천이 정말 기특하고 멋집니다🌎✨
    작은 실천 하나하나가 모이면 우리 지구를 지키는 큰 힘이 된답니다.
    지우의 초록미션 참여를 선생님이 힘껏 응원할게요👏💚



    🌎🌎 백두산반 이지우 지구 지키는 우리집 초록 미션! 🌎🌎
    💙💙💙 성공! 성공! 대성공! 💙💙💙
    앞으로도 지구를 위한 멋진 실천, 함께 이어가요! 👏🏻🌱🌏✨
  • 작성자함께 웃고 함께 자라는 백두산 | 작성시간 26.06.11 지우도 지투활동 미션을 이렇게 많이 실천하고 있었다니!!
    내일 지우만나면 이야기를 나누며 칭찬 많이 해야겠는데요???💙💙💙
    이렇게 지우가 직접 실천한 작은 습관들이 모여서
    오늘의 지구가 행복하길 바랄게요!!

    원에서도 꾸준히 하고 있는 잔반제로도 너무나 열심히 실천하는
    우리 지우의 앞으로 지투활동도 기대할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