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하지 않는 화장실과 거실 불은 스스로 껐어요! 💚
🪥 양치는 양치컵에! 물을 아껴 쓰는 습관도 배워요 💙
🛒 과일은 장바구니에 쏘옥!
스티로폼은 과일담은 후 마트에 다시 드리고 왔어요❤️
🍚 빈그릇 인증!
음식을 남기지 않고, 감사한 마음으로 맛있게 먹어서도 지구를 지켰어요😋 (사실 태현이는 원래 밥을 잘 남기지 않는 초록영웅이랍니다🫶🏻)
♻️ 시키지 않아도 척척! 김유정선생님이 알려주신거라며 “줍깅” 진짜진짜 좋아하는 고태현입니다 :)
💚우리 죽림 지구지킴이 환경지킴이들 화이팅💚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ღ교무부장 이미란 작성시간 26.06.11 태현이의 초록미션 실천이 정말 알차고 멋져요💚🌎
사용하지 않는 불을 스스로 끄고, 양치컵을 사용하며 물을 아끼고, 장바구니까지 챙기는 모습에서 태현이의 초록 습관이 반짝반짝 느껴집니다🪥🛒✨
음식도 감사한 마음으로 남기지 않고 맛있게 먹는 초록영웅 태현이!
원래도 밥을 잘 남기지 않는다니 정말 기특하고 자랑스러워요😋🫶🏻
특히 시키지 않아도 척척 “줍깅”을 좋아한다는 말에 마음이 뭉클😭😭
배운 것을 기억하고 생활 속에서 즐겁게 실천하는 태현이 덕분에 우리 지구가 더 깨끗하고 건강해지는 것 같아요♻️
죽림 지구지킴이 태현이 최고!
앞으로도 우리 함께 지구를 아끼는 멋진 환경지킴이가 되어보아요💚🌱
(한강반 지투사랑 지구사랑은 죽림에서도 유명합니다…👍🏻👍🏻👍🏻👍🏻
항상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한강반 고태현 지구 지키는 우리집 초록 미션! 🌎🌎
💙💙💙 성공! 성공! 대성공! 💙💙💙
앞으로도 지구를 위한 멋진 실천, 함께 이어가요! 👏🏻🌱🌏✨ -
작성자사랑이 피어나는 한강반 ʚ’-‘ɞ 작성시간 26.06.11 태현이가 초록미션을 하나하나 실천하며 지구를 사랑하는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네용 !
사용하지 않는 화장실과 거실의 불을 스스로 끄며 전기를 아끼고, 양치컵을 사용해 물을 절약하는 모습에서 태현이의 책임감이 느껴졌습니다!🙇🏻♂️🌍
또 장바구니를 사용하고 스티로폼을 다시 마트에 가져다주는 실천은 자원을 아끼고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이 잘 담겨 있었어요🛒♻️
무엇보다 음식을 남기지 않고 감사한 마음으로 맛있게 먹는 태현이의 모습이 정말 멋집니다🍚💕 원래도 밥을 잘 먹는 태현이지만, 그것 역시 지구를 지키는 소중한 실천이라는 것을 다시 한번 알게 되었네요ㅎㅎㅎㅎ
그리고 한강반에서 알려준 줍깅을 기억하며 시키지 않아도 스스로 실천하는 모습이 정말 감동적이었습니다🥹🥹작은 쓰레기 하나도 그냥 지나치지 않고 환경을 위해 행동하는 태현이의 모습에서 진정한 초록 영웅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답니다!!!!
가정에서 함께 실천해 주시고 소중한 이야기를 나누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태현이가 지금처럼 작은 실천을 꾸준히 이어가며 지구를 지키는 멋진 환경 지킴이로 성장해 나가길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