싹싹비운 그릇 예뻐요😋
다먹을때마다 사진찍어달라그래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행복한 두만강 작성시간 26.06.11 소연이가 잔반 없이 깨끗하게 식사를 실천했네요!👏💚
먹을 때마다 사진을 찍어달라고 할 만큼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이 정말 기특하고 사랑스럽습니다😊
가정에서도 환경을 생각하며 실천하는 모습이 너무 멋지네요. 소연이가 앞으로도 음식의 소중함을 알고, 지구를 지키는 멋진 초록 영웅으로 자라나길 응원하겠습니다! 🌱✨ -
작성자ღ교무부장 이미란 작성시간 26.06.14 싹싹 비운 그릇이 정말 예쁘고 기특해요😋💚
다 먹을 때마다 사진 찍어달라고 한다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초록미션을 즐겁게 기억하고 스스로 실천하려는 마음이 느껴져 정말 뿌듯뿌듯👍🏻
깨끗해진 그릇만큼 우리 친구의 지구를 아끼는 마음도 반짝반짝 빛나요🌎✨
먹어서 지구 지키기 미션 성공입니다👏💚
🌎🌎 두만강반 소연아 지구 지키는 우리집 초록 미션! 🌎🌎
💙💙💙 성공! 성공! 대성공! 💙💙💙
앞으로도 지구를 위한 멋진 실천, 함께 이어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