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은이 오늘 저녁 말끔히 다 먹었습니다^^
죽림 지구지켜 투게더 미션 완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끝까지 도전하는 멋진 금강산반 작성시간 26.06.11 캬 진짜 한예은 너무 멋진거아냐!!!!!!!!
정말 너무 자랑스럽다 예은아🥹❤️
지구를 이렇게 지키는 모습이 보이니 선생님도 바로바로 저녁 동참해 지구를 지켜주었답니다!
예은이와 선생님의 콜라보로 오늘 지구의 수명은 더욱 더 up! up! 올라갈것 같네요🌎
지구야 사랑해❤️
우리 예은이 너무 잘했어용 최고예요!!❤️
-
작성자ღ교무부장 이미란 작성시간 26.06.14 예은이가 오늘 저녁을 말끔히 다 먹고
죽림 지구지켜 투게더 미션을 완료했네요👐💚
음식을 남기지 않고 깨끗하게 먹는 모습이 정말 기특하고 예뻐요^^
예은이의 작은 실천 덕분에 오늘도 지구가 조금 더 건강해졌을 것 같아요🌎✨
예은이 초록미션 성공!
앞으로도 지구를 아끼는 멋진 마음으로 함께 실천해 보아요👏💚
🌎🌎 금강산반 한예은 지구 지키는 우리집 초록 미션! 🌎🌎
💙💙💙 성공! 성공! 대성공! 💙💙💙
앞으로도 지구를 위한 멋진 실천, 함께 이어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