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금강산반 김라온💚초록미션!!🌎

작성자금강산반 김라온엄마|작성시간26.06.11|조회수24 목록 댓글 2

오늘도 역시나👍🏻 싹싹
잔반없는 날이 계속 되고 있답니다! ㅎㅎ
잔반도 잔반이지만 항상 양치할때 물컵 사용하고 안쓰는
전기 불 끄기도 늘 실천하고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끝까지 도전하는 멋진 금강산반 | 작성시간 26.06.12 역시우리라온이!!!
    진반없는 사진 보고 진짜 놀랐답니다😄
    우리라온이덕분에 지구 수명이 늘어날거같아요!
    양치할때도 전기 아끼는 것도 지구를 위해 같이 힘써주니 선생님도 집에서 열심히노력해야겠어요!
    우리 라온이 너무잘했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ღ교무부장 이미란 | 작성시간 26.06.15 오늘도 역시나 싹싹!
    잔반 없는 날을 계속 실천하고 있다니 정말 멋져요👍🏻💚
    음식을 남기지 않고 맛있게 먹는 것도 훌륭한 초록미션인데,
    양치할 때 물컵 사용하기와 안 쓰는 전기 불 끄기까지 늘 실천하고 있다니 정말 기특합니다🌏✨
    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지구를 생각하는 모습이 참 예뻐요☺️
    앞으로도 멋진 초록 습관을 쭈욱 응원할게요!
    초록미션 대성공👏🌱



    🌎🌎 금강산반 김라온 지구 지키는 우리집 초록 미션! 🌎🌎
    💙💙💙 성공! 성공! 대성공! 💙💙💙
    앞으로도 지구를 위한 멋진 실천, 함께 이어가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