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구 지켜요 - 서해반/임세훈

작성자서해반 임세훈엄마|작성시간26.06.12|조회수15 목록 댓글 2

첫째 - 빈 방에 켜진 불은 스스로 톡! 끄기.

우리 집 초록 미션, 불끄기도 잘 지키고 있습니다~~^^

계속~~ 쭉~~ 가즈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ღ교무부장 이미란 | 작성시간 26.06.16 빈 방에 켜진 불은 스스로 톡! 끄기 💡💚
    우리 집 초록 미션을 잊지 않고
    불끄기도 잘 실천하고 있다니 정말 멋져요!
    작은 손으로 스위치 하나를 끄는 습관이
    지구를 지키는 큰 힘이 된답니다 🌏✨
    계속~~ 쭉~~ 초록 실천 가즈아~~!!!
    초록 미션 성공 👏🏻👏🏻


    🌎🌎 서해반 임세훈 지구 지키는 우리집 초록 미션! 🌎🌎
    💙💙💙 성공! 성공! 대성공! 💙💙💙
    앞으로도 지구를 위한 멋진 실천, 함께 이어가요! 👏🏻🌱🌏✨
  • 작성자사랑이 가득한 서해반 | 작성시간 26.06.16 비어있는, 사용하지않는 방의 불을 끄는 세훈이의 모습😍😍

    교실에서도 교실밖 활동을 할때에 “불 꺼요?”하고 묻는 세훈이에요~👍💚

    집에서도 지구를 지키는 초록미션 멋지게 수행하고있는 세훈이의 모습 너무 대견한 것 같아요😍💚💚

    우리 세훈이의 지구지키는 초록미션‼️ 성공성공 대‼️성‼️공‼️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