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음식물 남김없이 싹싹 다 먹어요^.^*
2. 양치할땐 양치컵을 써요 ^.^*
3. 방 불도 스스로 잘 꺼요^.^*
지구 지키기 열심히 실천중인 한강반 세린이 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랑이 피어나는 한강반 ʚ’-‘ɞ 작성시간 26.06.13 세린이가 초록미션을 꾸준히 실천하며 지구를 사랑하는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네요🌏
음식을 남기지 않고 싹싹 깨끗하게 먹는 세린이의 모습이 정말 기특합니다🍚💕 맛있게 먹고 빈 그릇을 만드는 것도 지구를 지키는 소중한 실천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네요!
또 양치할 때에는 양치컵을 사용하며 물을 아끼고, 사용하지 않는 방의 불도 스스로 끄며 전기를 절약하는 모습이 참 대견합니다🪥💧💡
하나하나 알려주지 않아도 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환경 보호를 실천하는 세린이의 모습에서 책임감과 따뜻한 마음이 느껴졌답니다ㅎㅎ
작은 실천들이 모여 큰 변화를 만든다는 것을 몸소 보여주고 있는 세린이!👏🏻🌱
가정에서도 함께 초록미션에 참여해 주시고 소중한 이야기를 나누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세린이가 지금처럼 환경을 생각하는 예쁜 마음으로 지구를 지키는 멋진 초록 영웅으로 성장해 나가길 응원하겠습니다🌏🫶🏻
-
작성자ღ교무부장 이미란 작성시간 26.06.16 한강반 세린이의 지구 지키기 실천 최고예요 💚🌎
음식물은 남김없이 싹싹 다 먹고,
양치할 때는 양치컵을 사용하며 물도 아껴주었네요 💧
방 불도 스스로 잘 끄며
에너지 절약까지 멋지게 실천하는 세린이!
작은 습관 하나하나가 모여
지구를 지키는 큰 힘이 된답니다 ✨
열심히 실천 중인 세린이 초록미션 성공 👏🏻👏🏻
🌎🌎 한강반 심세린 지구 지키는 우리집 초록 미션! 🌎🌎
💙💙💙 성공! 성공! 대성공! 💙💙💙
앞으로도 지구를 위한 멋진 실천, 함께 이어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