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전 11시!
🇰🇷대한민국 vs 체코🇨🇿
대한민국의 2026북중미월드컵 첫 경기
.
.
.
🔥동동이들의 뜨거운 열기와🔥
🔥학부모님들의 열기를 더해🔥
대한민국 선수들을 열심히 응원해주세욤!!!
아자~~~쓰!!!
❤️🔥❤️🔥❤️🔥❤️🔥❤️🔥❤️🔥❤️🔥
선생님이 동동이들 느낌을 살리고 살려 한 글자 담고 담아~✨
.
.
.
⚽️우리 동동이들~⚽️
영상 속에서도 대한민국 선수단을 향한
열정의 응원이 느껴지시나요!!!??
🩷❤️🧡💛💚🩵💙💜🖤🩶🤍🤎
오늘(마트에서 식자재구매 미션하며~)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동해반 정봄 엄마 작성시간 26.06.12
-
답댓글 작성자알콩달콩 사랑이 넘치는 동해반ෆ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봄에 태어나서 이름이 ‘봄’이라는,💓
사랑이 넘치는 봄이와 함께,💗
봄이네 가족 응원이 더해진 만큼🙋🏻♀️
오늘 대한민국의 경기에서 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오길 바라게 되네요!!❤️🔥
불금에 승리로 이끌어주길 바라는 마음으로 대한민국의 붉은악마가 춤을추는 하루가 되길 바래봅니당❤️❤️❤️ -
작성자동해반_엄유하엄마 작성시간 26.06.12 죽림 막내들의 응원에 힘입어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