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서둥이들은 모아모아통으로
병뚜껑 저금을하러 다녀왔습니다😆
서둥이들은 요즘 모아모아통이랑, 죽림우유에
저금하러가는 시간을 손꼽아 기다리고있어요❤️
오늘도 모아모아통에 쏙쏙 넣으며
지구지킴이가 된 서둥이들이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서해반 여아진엄마 작성시간 26.06.08 우리아진이, 선생님께서 병뚜껑이 돈이된다고하셨다고...더 많이 필요하다고해서, 걱정하지말라고, 한가득 모아놓은걸 보여주니,
'와~~~' 하며 좋아했어요ㅎㅎㅎ
뭔지도 모르고,, 아진이 1등 해야된다며,, 이모삼촌들이 열심히 같이 모아주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사랑이 가득한 서해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으하하하🤣🤣 “병뚜껑으로 물건을 사는거야!” 했더니 “병뚜껑이 돈이에요?!”하던 아진이에요😆
집에가서 있는 그대로 전해주는 아진이를 상상하니 너무 귀여운걸요?❤️❤️
우리 아진이 친구들과 함께 병뚜껑 쏙쏙 저금하고, 병뚜껑으로 형님들의 굿즈도 사면서 한가득 즐거웠답니다👍👍
이모,삼촌들의 열렬한 도움으로 우리 아진이 어깨 으쓱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