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7살이 되어 처음으로 골든벨을 했습니다👍🏻
연습도 많이 했어서 긴장한 모습이 많이 보였던
태백이들이었답니다🥹
골든빌을 울리고, 못 울리고를 떠나서
모두 함께 집중해서 많은 문제를 풀었다는 것에
의의를 둔 우리 태백이들✨
열심히 노력한 너희 모~두 최고야💐
다음검색
오늘은 7살이 되어 처음으로 골든벨을 했습니다👍🏻
연습도 많이 했어서 긴장한 모습이 많이 보였던
태백이들이었답니다🥹
골든빌을 울리고, 못 울리고를 떠나서
모두 함께 집중해서 많은 문제를 풀었다는 것에
의의를 둔 우리 태백이들✨
열심히 노력한 너희 모~두 최고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