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의 황금레시피!
포슬포슬 계란 샌드위치를 만들어보았어요💛🥪💛
<에그마요 만들기>
1. 계란을 삶아요!
2. 삶은 계란을 으깨요🧡
3. 으깬 계란 안에 마요네즈, 머스타드, 후추,
소금을 넣어요!
<식빵 자르기>
1. 식빵 테두리를 잘라요!
(자른 테두리는 냠냠😇)
2. 식빵을 원하는 모양으로 이등분해요!
자른 식빵안에 에그마요를 넣고 식빵을 덮으면 완성😉
너~~-무 맛있다며 몇 번이고 다시 먹은 태백이들!
집에서도 한번 꼭! 만들어보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