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포슬포슬하고 맛있는 햇감자를 만날 수 있는 계절이에요. 🥔
오늘 만두들은 제철 식재료인 감자를 이용해 감자동글이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만들기에 앞서 삶은 감자 맛부터 보았답니다😆
삶은 감자를 숟가락으로 꾹꾹 으깨보며 감자의 촉감과 향을 느껴보고, 당근·햄·치즈 등 다양한 재료를 넣어 골고루 섞어보았어요.
손으로 동글동글 모양을 만들며 요리의 즐거움을 경험했답니다.🌈
마지막에는 올리브로 눈을 꾸며 얼굴을 표현하며 나만의 감자동글이를 완성했어요. 🥔
제철 감자를 오감으로 경험하며 즐겁게 참여한 만두들이었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