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2026 두만강반

[황금레시피] 내가 만든 감자동글이🥔 ✨

작성자행복한 두만강|작성시간26.06.18|조회수47 목록 댓글 0

요즘 맛있는 햇감자가 한창인 계절!
만두들이 직접 만든 감자동글이가 완성되었어요🥔💛

숟가락으로 감자를 으깨고, 당근과 햄, 치즈를 넣어 골고루 섞은 뒤 동글동글한 모양으로 만들어 보았답니다. 올리브를 이용해 눈도 꾸며주며 더욱 특별한 감자동글이를 완성했어요.

완성된 감자동글이를 바라보며 “귀여워요!”, “빨리 먹어보고 싶어요!“라고 이야기하던 만두들😊

직접 만든 감자동글이를 맛보며 재료의 맛을 느껴보고, 요리가 완성되는 과정을 경험하며 뿌듯함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제철 식재료인 햇감자를 오감으로 경험해 본 즐거운 황금레시피 시간이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