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직임이 있는 활동이기에 사진의 수가 다를 수 있는
부분 너그러히 양해 부탁드립니다 .. 🙇🏻♀️🙇🏻♂️..🫶🏻
‘도시에 살아요’와 ‘우리말 색이름’ 전시를 관람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도시에 살아요’에서는 도시를 만드는 설계자와 디자이너가 되어 다양한 건물과 공간을 살펴보고,
우리 주변의 도시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알아보았습니다🏙️✨
‘우리말 색이름’에서는 알록달록한 색의 정원을 탐험하며 우리말로 표현하는 다양한 색 이름을 만나보았어요🎨
“무슨 색이지?”, “이 색은 어떤 이름일까?” 궁금해하며 색을 관찰하고 친구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참 인상적이었습니다..🫶🏻
눈으로 보고, 손으로 탐색하며 색과 도시를 새롭게
만나본 뜻깊은 하루였습니다 💛💚💙💜
🌼🌼🌼너무나도 즐거운 오늘의 하루 .. 🫶🏻
오늘 우리 아이들의 생각 주머니&마음 주머니가
꽉꽉 채워졌으니
가정에서도 많이 많이 ~~~
이야기 나누어주시기 바랍니다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