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내린 뒤 맑게 갠 하늘 아래 바깥놀이를
즐겨보았어요😊!
촉촉해진 흙과 풀을 관찰하고, 시원한 바람을 느끼며 마음껏 뛰어놀았답니다 🌼🌼🌼 비가 지나간 뒤 달라진 자연의 모습을 발견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바깥놀이는 우리 한강이들에게 행복 한 스푼 .. 🥄
한강이들의 행복을 위하여 너무 더워지기 전까지는
짧은 시간 이라도 ,, 행복을 채우고 오겠습니다 🌼🌼🌼
✅움직임이 있는 활동이기에 사진의 수가 다를
수 있는 부분 양해 부탁드립니당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