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림 둘째가 되어 첫 골든벨에 도전한 순금이들!✨
그동안 배웠던 내용을 떠올려보고
문제를 하나하나 집중해서 풀어보았습니다.😊
정답을 맞힐 때마다 환호하고,
어려운 문제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생각해보며
열심히 참여하는 모습이 정말 멋졌답니다!👏
정답을 맞혔는지보다 중요한 것은
끝까지 도전하는 마음!💛
우리 순금이들은 서로 응원하며
즐겁게 골든벨 활동에 참여해주었습니다.
첫 골든벨에 씩씩하게 도전한 순금이들에게
큰 박수 부탁드립니다!👏👏👏
가정에서도 “열심히 참여했어!”, “끝까지 최선을 다했어!” 하고 많이 칭찬해주세요🥰
대망의 마지막 문제는 ...!!!!
“금강반 이현경 선생님” 써 보기📝
이형경 이헌겅... 가장 많았던 이형경..🤣
선생님 이름이 어려웠지...?😂😂
그래도 노력해서 써 줘서 고마워😘
너희가 써내려간 선생님 이름 모두 소듕해🫶🏻✨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