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버려지는 병뚜껑을 모아보며 재활용의 중요성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남둥이들은 병뚜껑을 모아모아 통에 넣어보며 자원을 아끼고 환경을 보호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나누어 보았답니다💚
“병뚜껑도 다시 사용할 수 있어요!”, “재활용하면 지구가 깨끗해져요!” 하며 관심을 보이기도 했답니다✨
작은 실천이지만 환경을 지키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배우며, 올바른 분리배출과 재활용의 의미를 알아보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답니다🌈♻️
우리 모두가 함께하는 재활용 습관으로 깨끗한 지구를 만들어가기로 약속했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