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2026 남 해 반

♻️모아모아 병뚜껑! 재활용해요🌍✨

작성자씩씩한 마음으로 자라는 남해반|작성시간26.06.10|조회수30 목록 댓글 0

오늘은 버려지는 병뚜껑을 모아보며 재활용의 중요성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남둥이들은 병뚜껑을 모아모아 통에 넣어보며 자원을 아끼고 환경을 보호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나누어 보았답니다💚
“병뚜껑도 다시 사용할 수 있어요!”, “재활용하면 지구가 깨끗해져요!” 하며 관심을 보이기도 했답니다✨

작은 실천이지만 환경을 지키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배우며, 올바른 분리배출과 재활용의 의미를 알아보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답니다🌈♻️

우리 모두가 함께하는 재활용 습관으로 깨끗한 지구를 만들어가기로 약속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