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2026 남 해 반

⚽️다 함께 하나 되어 월드컵 응원해요!🇰🇷

작성자씩씩한 마음으로 자라는 남해반|작성시간26.06.15|조회수42 목록 댓글 0

오늘은 죽림 친구들 모두 함께 모여 월드컵 경기를 응원하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대한민국을 응원하며 힘차게 “대한민국!”을 외치고, 박수도 치며 신나게 경기를 지켜보았답니다😊

경기 속 선수들의 멋진 모습을 보며 열심히 뛰는 모습에 감탄하기도 하고, 골이 들어갈 때는 모두 함께 환호하며 응원의 즐거움을 느껴보았어요⚽️🙌

친구들과 한마음으로 응원하며 협동하는 경험을 하고, 스포츠를 즐기는 올바른 태도와 응원 문화를 자연스럽게 배워보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답니다❤️🤍💙


“대한민국 파이팅!“을 외치며 즐겁게 응원한 우리 친구들의 모습이 정말 멋졌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