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뮤직플러스 시간에는 투톤블록을 연주하며 리듬과 소리를 탐색해보았어요😊
채를 이용해 투톤블록을 두드려 보며 서로 다른 소리를 들어보고, 음악에 맞춰 즐겁게 연주해보았답니다🥁
또 커다란 피아노 건반 위에 직접 올라가 건반을 밟아보며 어떤 소리가 나는지 들어보는 특별한 경험도 했어요🎹🎵
건반을 하나씩 밟아보며 높고 낮은 음을 들어보고, 몸으로 음악을 느끼며 신나게 활동에 참여했답니다.
다양한 악기의 소리를 탐색하고 직접 연주해보며 음악에 대한 흥미와 즐거움을 키울 수 있었던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