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2026 남 해 반

[황금레시피]🍉시원한 수박화채를 만들어요🍉

작성자씩씩한 마음으로 자라는 남해반|작성시간26.06.23|조회수28 목록 댓글 0

오늘은 여름을 맞아 수박화채 만들기 활동을 해보았어요😊

달콤한 수박을 살펴보며 색깔과 모양을 알아보고, 시원한 화채를 직접 만들어 보았답니다🍉💕
재료를 넣고 섞어보며 화채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관찰하고, 친구들과 함께 즐겁게 활동에 참여했어요.

완성된 수박화채를 맛보며 “시원해요!”, “달콤해요!” 하고 이야기 나누는 모습이 무척 사랑스러웠답니다🥰✨

무더운 여름날, 친구들과 함께 시원한 수박화채를 만들어 먹으며 즐겁고 달콤한 추억을 만든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