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모 라이딩 공지

화성저수지 라이딩

작성자정환|작성시간26.06.10|조회수207 목록 댓글 8

 
 
1. 날짜, 요일 : 20260628일요일

2. 시간 , 장소 : 09:00권선구청

3. 코스 안내 :
 
4. 거리 :68km

5. 난이도 (계란, 중닭, 봉황) :

6. 회비 : 20,000예상

7. 복귀 예정시간 : PM4:00

8. 번짱 전화번호 : 01019861562

9. 기타 준비물 및 알림사항 :
 

**라이딩중 침을 뱉거나 코 푸는 행위는 절대 금지이며
버프나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하시기 바랍니다.
식사중에는 최소한의 대화를 나누시고
밑반찬은 꼭 덜어서 먹습니다.
우리 모두 생활속거리두기 유념하여 지킵시다^^


※ 라이딩 참가시 유의사항
클럽 점프바이크의 회칙 제 2장 6조 [회원 안전의무] 에 동의하신 분만 참석가능 하십니다.
또한 참석하신 분은 이에 동의한 것으로 인정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손재석(도궁) | 작성시간 26.06.21 참석합니다 ^^
  • 작성자심재선(산딸기) | 작성시간 26.06.23 참석합니다.
  • 작성자오재문 | 작성시간 26.06.24 토.일 출근합니다.
    즐거운 정모되세요~
  • 작성자이득자 ^^ | 작성시간 26.06.24 참석합니다 ^^
  • 작성자서 승석(드리대) | 작성시간 26.06.25 new 참석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