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싹반

새싹반 6월 3주 놀이모습^^

작성자새싹반 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6 목록 댓글 0

초록빛이 더해가는 6월의 셋째 주 금요일입니다.^^
​이번 주 새싹반🌱에서는 자연과 관련된 다양한 놀이를 탐색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
커다란 나무 그림 🌳위에 매직과 스티커로 자유롭게 끼적이기를 해 보기도 하고, 주변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자연물을 위아래로 신나게 흔들며, 자연물이 만들어내는 맑은 소리에 귀를 기울여보기도 했답니다^^😙
​이번 주는 자연의 색과 소리를 마음껏 탐색하고 경험한 뜻깊은 한 주였습니다. ^^😁
이번주도 이렇게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주말 잘 보내시고 다음주 더 건강하게 다시 만나겠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