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우리 친구들은 "내가 좋아하는 것을 알아요" 라는 주제로 다양한 활동을 하며 자신이 좋아하는 것에 대해 표현해 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좋아하는 장난감, 음식, 색깔, 동물, 물건 등을 이야기 나누며 친구들과 생각을 나누어 보았고, 그림을 끼적이거나 놀이 속에서 자연스럽게 자신의 마음을 표현해 보았습니다. 또한 다양한 신체활동과 미술활동을 통해 "나는 이게 좋아요!"라고 자신 있게 말하며 즐겁게 참여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친구들의 작은 생각과 취향을 존중하며 놀이를 이어가니 더욱 즐겁고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알고 표현하는 과정 속에서 자존감과 의사소통 능력도 한 뼘 더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무더운 날씨에도 건강하게 한 주를 보내 준 우리 친구들이 참 대견합니다. 주말 동안에도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며 아이가 좋아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어 보시면 더욱 뜻깊은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행복하고 웃음 가득한 주말 보내시고, 다음 주에도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