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20일 북한산 아니구.....청계농장이요~~

작성자제리|작성시간26.06.20|조회수60 목록 댓글 10

선운회장님께서 삼겹살 사주시고, 새솔부회장님께서 텃밭에서 따온 풋단호박으로 포실포실 청국장 넣은 일품 된장찌개 끓여주셨습니다. 다섯이 먹다 넷이 죽어도 모를 맛. 👍

비가 오는 바람에 급 변경한 행선지에서 모두 맛있는 한끼 해결하시고, 농장 쥔장께서 바리바리 싸주신 양파,부추,상추등 여러가지 나물도 가져왔습니다.

습도높은 비오는 날. 모두 안전귀가 하시기 바랍니다.

위에 삼겹살 사진은 가을이님께서 보내주셨습니다.
가을이님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파랑새 | 작성시간 26.06.20 제리총무님 수고했어요
  • 작성자새솔 | 작성시간 26.06.21 new 총무님 수고많았습니다
  • 작성자들국화 | 작성시간 26.06.21 new 비오는 토요일 ~~덕분에 잘지내고 맛나게 먹엇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미연 | 작성시간 26.06.21 new 수고하셨습니다~~제리 총무님~^^
  • 작성자수산화 | 작성시간 10:43 new 총무님 수고 하섰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