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중산행no~no~ 삼겹살먹방(회장님농장)go~go~

작성자엄지|작성시간26.06.20|조회수34 목록 댓글 8

하하하 호호호~~~비도오고 그래서🎵🎵
맛나게 야무지게 솥뚜껑삼겹 오겹살에 단호박된장찌게 흡입흡입하구
분재박물관 산책하였답니다♡♡♡♡♡♡ㅎㅎ양파 무거워 후다닥 집에 왔다능💃💃
든든한 회장님 수고많으셨습니다
담엔 산행 열씸히 하겠습니다ㅎ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엄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2:18 new 넵 좋습니다 👍 👍
  • 작성자잔디 | 작성시간 26.06.21 new 엄지 대장님 고생하셨습니다 ~~~^^
  • 작성자새솔 | 작성시간 26.06.21 new 엄지대장님 담 산행은 빡쎄게 ~~
  • 작성자미연 | 작성시간 26.06.21 new 수고하셨어요~엄지대장님~^^
  • 작성자수산화 | 작성시간 10:42 new 엄지대장님 수고하셨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