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는믿음반(4-5세)

6월 1주 믿음반 이야기♡

작성자음성혜|작성시간26.06.10|조회수28 목록 댓글 0

⭕️ 반장이 되었어요!
월요일에는 동생들과 친구들에게
반장으로 뽑아주길 바라는 마음 가득담아 연설도 하고, 화요일은 돌아다니면서 도움이 필요한 친구들을 도우며 반장의 역할을 경험해보는 시간도 가져보았어요^^
그리고 드디어! 선거날~ 설레는 마음으로
투표를 하였답니다👍

💜 기호 1번 김현성

❤️ 기호 2번 이지수

💙 기호 3번 안서영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반장이 되지 못했어도 반장이 된 친구를 축하해주며 의젓한 모습에 감동!
그리하여 믿음반 반장은 이지수, 부반장은 안서영, 서기는 김현성이 되었습니다
모두 모두 축하해👏👏👏👏
선생님은 너희 모두 소중해 ㅎㅎ
세명 다 찍었다는 점은 안비밀~~🤣

⭕️ 양파를 캤어요.

⭕️ 코앤코
이번주는 피아노 대신 하프를 연주해보았어요

⭕️ 체육- 야구

⭕️ 파티숑- 비눗방울놀이

⭕️ 영어수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