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는믿음반(4-5세)

6월 2주 믿음반 이야기♡

작성자음성혜|작성시간26.06.15|조회수46 목록 댓글 1

매실청담그기, 숲체험, 미용실놀이 등 이번 한주도 알차게 보냈습니다!
하루 하루가 너무 빠르게 지나가는 것처럼 느껴져서 아이들이 "선생님 벌써 옆반 넘어갈 시간이에요? 라고 이야기한답니다😄🤭
너희들도 그렇게 느끼고 있구나 생각하며 사진을 올려봅니다.

⭕️ 신흥숲체험

⭕️ 매실청담그기

⭕️ 미용실놀이 및 자격증 따기!
커트도 해보고 파마도 해보기

너희들의 꿈을 늘 응원한단다♡♡

⭕️ 영어시간

⭕️ 양파를 캤던 자리에 고구마를 심었어요^^

⭕️ 파티숑

⭕️ 체육시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은하영엄마 | 작성시간 26.06.18 어린이집에서 국가기술자격증까지 따다니! 감사합니다ㅋㅋ 아이들이 즐거워 보이니 미소가 절로 지어져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