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는믿음반(4-5세)

6월 3주 믿음반 이야기♡

작성자음성혜|작성시간26.06.21|조회수16 목록 댓글 0

⭕️ 지혜반 동생들과 함께 완성한 불이난 건물과 소방관 머리띠를 쓰고 소방관 놀이를 하면서 한주를 잘 보냈습니다. 웅포숲도 다녀오고 동극및 게임 활도도 했답니다 이번주도 눈 몇번 감았다 떴더니 벌써 지나가버리고 한주를 시작하는 날이네요!
남은 주말을 건강하게 즐겁게 잘 지내고 월요일날 만날게요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 동극- 암탉 아줌마의 이상한 하루

⭕️ 웅포숲 직접 곤충을 잡아보고 관찰했어요.

⭕️ 파티숑- 이탈리아로 떠나요!

⭕️즐거운 체육시간

⭕️ 코앤코- 이젠 점점 어려워지고 있어서 집중 더집중

⭕️ 소방관 놀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