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는 지혜반(3세)

지혜반의 6월 2주 이야기

작성자소중한 지혜반|작성시간26.06.15|조회수24 목록 댓글 0


매실청을 담았어요 사랑을 듬뿍주고 담은 매실청!!
100일후에 만나요^^~

신흥공원으로 숲체험을 다녀왔어요
나비정원에서 다양한 애벌레와 나비들을 만난 후 교실에 돌아와 나비를 만들어보았어요

우리동네를 스크래치 종이에 표현해요

영어시간

미용실 놀이를 했어요직접 머리도 잘라주고 동글동글 파마도 해주며 자격증 시험에 합겨했답니다^^~

코앤코시간~그동안 배운 단어들을 찾아 보아요

파티숑시간-목욕탕에 다녀왔어요

양파를 캔 텃밭에 고구마도 심고 깻잎도 따고
놀이터에서 짧게 놀고 들어왔어요

교실에서의 자유놀이 모습

체육시간-보수볼도 건너고 커다란공도 옮겨보아요

미용사 자격증 시험영상과 자유놀이 영상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