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는 온유반(1세)

6월3주 온유반 놀이활동

작성자탁선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17 목록 댓글 0

라이스페이퍼를 주제로 활동했어요~
여러가지 모양으로 오려진 라이스페이퍼위에 알록달록 매직으로 그림을 그려보고 물을 묻혀 스케치북에 붙이며 변화하는 촉감도 탐색해보고~
친구들과 함께 둘러앉아 집중하는 모습이 참 예쁜 우리 온유반 친구들~!

비가 오는 모습을 선으로 그려보고 색종이를 잘라보며 소근육을 기르는 시간을 가져보며 가위를 다루는 진지한 눈빛에서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이 느껴지는 우리 온유반 친구들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