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는 사랑반(0세)

6월 1주 사랑반 이야기

작성자사랑반|작성시간26.06.06|조회수25 목록 댓글 0

이번 한 주도 즐겁고 신나는 놀이로 가득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

블록놀이 시간에는 블록을 세우고 무너뜨려 보며 즐거움을 느꼈습니다. 자동차 놀이에서는 자동차를 밀고 움직이며 호기심을 보였답니다. 🚗

공놀이 시간에는 공을 굴리고 만져보며 다양한 촉감을 느껴보았고, 미역 오감놀이에서는 미역을 손으로 만져보며 다양한 감각을 경험하였습니다. 미역의 차갑고 부드러운 느낌을 탐색하며 즐겁게 참여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

코앤코 시간에는 하프 악기를 연주해 보며 아름다운 소리에 귀 기울이고, 음악에 맞춰 몸을 흔들며 즐겁게 참여하였습니다. 미소를 지으며 악기를 탐색하는 모습이 무척 사랑스러웠답니다. 🎵

다양한 놀이와 활동 속에서 한 주 동안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낸 우리 하율이! 다음 주에도 즐겁고 안전한 환경에서 신나게 놀이하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