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는 사랑반(0세)

6월 2주 사랑반 이야기

작성자사랑반|작성시간26.06.15|조회수18 목록 댓글 0

한 주 동안 다양한 놀이와 산책을 하며 즐겁고 건강하게 보냈습니다. 😊

두부놀이 시간에는 말랑말랑한 두부를 손으로 만지고 촉감을 탐색하기도 하고, 매실청도 담으며 즐겁게 놀이했습니다. 산책 시간에는 주변 자연을 살펴보며 신선한 공기를 마시고, 건강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

매일 새로운 경험을 통해 호기심을 키우고 즐겁게 웃으며 한 주를 보낸 하율이입니다. 다음 주에도 안전하고 행복한 놀이로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