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스크랩] 戰友의 暝福을 빕니다

작성자仁堂|작성시간26.06.07|조회수4 목록 댓글 4

70여餘年前  6 25戰爭때 江原道 金化 오성산 西쪽 이름모를高地. 내 앞에서   

戰友가 敵彈에 맞아 戰死한 親友이자 戰友 잊을 수가 없읍니다 戰友의 冥을빕니다.나는 한쪽 귀를다처 잘 듯지도 못해 보청기를 끼고 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의재(毅齋) 鄭在洪 | 작성시간 26.06.07 나는 한쪽 귀를다처 잘 듯지도 못해 보청기를 끼고 삽니다.

  • 작성자世唵/鄭 煥哲 | 작성시간 26.06.07 인당님 좋은글 잘공유하고 갑니다
  • 작성자君太/鄭源宗 | 작성시간 26.06.07 戰友의 暝福을 빕니다 잘 읽어 보았습니다. 사연 올리신분 덕분에 우리들이 잘 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仁堂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들려주시고 마음을 전하는 댓글 주시어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