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선물

작성자포근한남자(정문양)|작성시간26.06.13|조회수11 목록 댓글 3


        선  물

새 신을 신고
뛰어 보자 팔짝
머리가 천장까지 닿겠네

세상에 태어 난지가
꽤 오래 되었네요

75년이란 세월이
지났네요

그럼에도
매년 돌아 오지만 선물하네

선물 은주고 받받으면
기분이 좋은것

울 마님
열심히 운동해서
건강하라고
새 신을 하나 사주네

어제는 꿈을
잘 꾸었는지
늘 사랑하니까
그럴까

숙제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仁堂 | 작성시간 26.06.13 선물은 받으면 지분 좋은것 !!!
  • 작성자의재(毅齋) 鄭在洪 | 작성시간 26.06.13 세상에 태어 난지가 꽤 오래 되었다는 글 잘 읽었습니다.
  • 작성자世唵/鄭 煥哲 | 작성시간 26.06.14 좋은글 잘공유하고 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