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다름을 인정하자" 작성자君太/鄭源宗|작성시간26.06.13|조회수1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름을 인정하자"https://youtu.be/J6gJVYVo4_Q?si=FzGlgD4S9mvEWQCj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演好마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의재(毅齋) 鄭在洪 | 작성시간 26.06.13 "다름을 인정하자" 잘 읽었습니다. 작성자仁堂 | 작성시간 26.06.13 영상으로 나오는 다름을 인정하자는 글 잘 읽어 보았습니다. 작성자世唵/鄭 煥哲 | 작성시간 26.06.14 군태님의 좋은글 잘공유하고 갑니다 작성자松崗/鄭萬浩 | 작성시간 26.06.14 이세상에 같은것이란 없읍니다한순간도 변하지 않는게 없읍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