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글영상】

[스크랩] "살다 보니 마음 편하게 좋다"

작성자君太/鄭源宗|작성시간26.06.16|조회수8 목록 댓글 3

 

"살다 보니 마음 편하게 좋다"

신웅 ♬ '아딤과 이브처럼'

https://youtu.be/1wVKNGnA62I?si=LTuNmsBtulyHCHat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演好마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世唵/鄭 煥哲 | 작성시간 26.06.16 군태님의 좋은글 잘공유하고 갑니다
  • 작성자의재(毅齋) 鄭在洪 | 작성시간 26.06.16 살다 보니 마음 편하게 좋다는 글 잘 읽었습니다.
  • 작성자仁堂 | 작성시간 26.06.16 노래 들으면서 살다 보니 마음 편하게 좋다 글 잘 읽어 보았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