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상식♧지혜】

[스크랩] 복날 삼계탕을 먹는 이유

작성자鄭永植/夏植(32세/昌原公)|작성시간26.06.20|조회수12 목록 댓글 4

우리는 복날이 오면 삼계탕을 먹는데요, 
왜 복날에 삼계탕을 먹을까요? 참고가 
되도록 복날에 삼계탕을 먹는 이유에 
관한 글을 공유합니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향기있는 좋은글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君太/鄭源宗 | 작성시간 26.06.20 무더위로 떨어진 기력을 회복하기 위해 삼계탕을 먹는 것입니다.
  • 작성자仁堂 | 작성시간 26.06.20 잘 배웠습니다.
  • 작성자의재(毅齋) 鄭在洪 | 작성시간 26.06.20 참고가 되도록 복날에 삼계탕을 먹는 이유에 관한 글을 공유합니다.
  • 작성자世唵/鄭 煥哲 | 작성시간 26.06.20 하식님의 좋은글 잘공유하고 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