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타대회사진

간만에 혼복대회 나갔는데 ᆢ

작성자김민규|작성시간26.06.06|조회수68 목록 댓글 6

우승팀에 강탈되고 왔네요 ㅋㅋㅋ

대신에 경품하나 타왔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문선(재무) | 작성시간 26.06.07 우승라켓보다 훨 낫네요~~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허한빛 | 작성시간 26.06.08 오 에어프라이기!! 경품 좋으네용 ㅎㅎㅎㅎ
  • 작성자강완필 | 작성시간 26.06.08 축하드려요. .
    멀고도 먼 대회의길
  • 작성자김유근 | 작성시간 26.06.09 그래도 먼길다녀오신 보람이 있군요ㅎㅎ 고생하셨습니다~
  • 작성자허아정 | 작성시간 26.06.17 라켓보다 오히려좋을지두요?!! ㅎㅎㅎ축하드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