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타대회사진

드디어 초심탈출‼️✨ 전국D조 입성✨😊❣️

작성자김효재|작성시간26.06.17|조회수62 목록 댓글 6

안녕하세요 까치 이름으로
팡팡 전국대회 참가했는데요!
연진이와 첫 전국대회 초심 우승뿌시고
왔습니다🥳🎉

수원배드민턴장은 처음 방문했는데
체육관도 깨끗한데다가 넓어서
오 좋더라구요

준결승이라 잔뜩 긴장했던 모습😆
이것만 이기면 승급이라 매우 간절했어요💦


그 결과로

10팀이지만 당당하게 우승을 할 수 있었습니다
🥳🎉🙌

대회준비한다고 까치 언니 오빠들께서 많이 스파링해주시고 조언해주신 덕분에 저희가 좋은 성적 낼 수 있던 거 같아서 마음이 뿌듯하더라구요

조화영코치님께도 이 영광을 🙏

특히 준결승에서 6점차로 지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파트너 연진이 덕분에 해낸 역전승✨
🙌 정말 마지막까지 짜릿했습니다⚡️

내 파트너 연진이가 너무 잘했기에 믿음이 있었고
아침부터 몸도 별로 안 좋았던 애깅이 ㅜㅜ
같이 경기 뛰어줘서 넘넘 고맙구 애정해ෆ˃̶͈̑.˂̶͈̑ෆ
다음 C조도 가보작우🤍

기념으로 6/16(화) 에 연진&효재 아이스크림 찬조했습니다 🫶 맛있게 드셔주셔서 다행이에용

이번 대회가 감사하게도 모두가 저희를 도와주신 느낌이 들더라구요 👀👍

이번 대회가 실감이 나지않을 정도로 아직도 어안이 벙벙하고 까치에서 여러분을 만난 덕분에 이만큼 성장할 수 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더 증진하는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문선(재무) | 작성시간 26.06.17 ㅋㅋ 고생했어~ 하면된다! 포기하지말고 전국A조까지 화이팅!!!
  • 작성자허한빛 | 작성시간 26.06.18 효재랑 연진이 머시쒀 축하해!!!❤️
  • 작성자허아정 | 작성시간 26.06.19 뭇찌다!!!!!!!!!!!!!!!!!!
  • 작성자조승혁 | 작성시간 26.06.19 까치의 이름을 드높였군요!!
    진짜 축하합니다!!
  • 작성자김유근 | 작성시간 26.06.19 ㅊㅋㅊ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