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마트에 가면 이런 셔츠들이나 로카티셔츠
애기들꺼까지 종종 파는데 저는 뭔가 소재도 좋고?
시원하니 애들이랑 같이 입고 싶은데
남편은 그러지 말라고 손을 내젓네요ㅜㅋㅋ
다른 분들은 잘 입고 다니시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소야미안해 작성시간 26.06.06 무늬있는거말고 카키? 아빠가 애들꺼 사다주던데... 왜싫어하실까요ㅎㅎ
-
작성자말차 마카롱♡ 작성시간 26.06.06 전에 살던 동네선 학생들 아주머니 아저씨 엄청들 입던걸요ㅎㅎ
-
작성자검정고무신 작성시간 26.06.09 저희집에서는 아이들도 다 입어요 시원해서요 ㅋ
기숙사있는 큰딸아이도 ㅋㅋㅋ편하게 입고 아는 지인들도 편하다해서 선물해주기도했어요 저는 좋아해요ㅋ(집안에서요~^^) -
작성자영이랑웅이랑 작성시간 26.06.10 중딩이는 로카티바지가 교복이예요....
저는 잘 안입는데... -
작성자천사가될래 작성시간 26.06.26 new
전 동네에서 입어요ㅋㅋㅋ 남편이 받아온 대대 티셔츠도 뺏어서 입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