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암에는 떡들이! 작성자은물결|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낚시러브 작성시간26.06.06 송기자님 덕분에 손맛 많이 보았어요.역쉬 손맛은 부적적한 손맛이 최고데요 ^^일타 쌍피도 좋치요.다음주는 물 좋은 곳에서 놀아보죠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은물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떡들이 낚시러브님 낯설어서 그랬나봅니다.떡들도 자주 오는 손님 대접 할 줄 알더라고요.이제 자주 다니시다 보면 대떡 손맛 많이 보시게 될 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