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동암에는 떡들이!

작성자은물결|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낚시러브 작성시간26.06.06 송기자님 덕분에 손맛 많이 보았어요.
    역쉬 손맛은 부적적한 손맛이 최고데요 ^^일타 쌍피도 좋치요.
    다음주는 물 좋은 곳에서 놀아보죠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은물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떡들이 낚시러브님 낯설어서 그랬나봅니다.
    떡들도 자주 오는 손님 대접 할 줄 알더라고요.
    이제 자주 다니시다 보면 대떡 손맛 많이 보시게 될 겁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