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한강공원에 수국 작성자재희|작성시간26.06.10|조회수5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운(餘韻)이철호 | 작성시간 26.06.11 더운 날씨에도 열심히 활동하시는 모습이 멋지네요수고 하신 작품 감상 잘 했습니다 작성자향토예비군 | 작성시간 26.06.11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시고 꽃 촬영 다니시느라 수고가 많으십니다.수국도 많은꽃들이 어울려 피면 예쁘지요.멋지게 담아내신 작품 즐감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