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백만송이 장미원 파노라마 작성자안젤라-박은숙|작성시간26.06.09|조회수3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026년 5월30일 토요일에 갔더니 너무늦어 꽃이 시들어 아쉬워서2015년에 찍은 파노라마를 올려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재희 | 작성시간 26.06.10 시원 시원하니 좋습니다. 11년이 지났는데 지금이나 별차이가 없네요, 작성자향토예비군 | 작성시간 26.06.11 2015년도 작품 입니까. 올해는 꽃이 일찍피고 일찍 지나요.아시움이 크셔서 작년도 파누라마 작품으로 올려주셨네요.넙게 펼쳐진 장미원 풍경을 즐감 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