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한 작업을 하시네요.
가급적 차단기를 off한후에 작업하세요.
단상 220v는 괜찮으나 3상380v는 매우 위험함.
선간 쇼트로 인한 화상을 입을수 있읍니다.
그리고 저압이라도 절연장갑을 꼭끼시고 안전화착용도 하세요.
인명은 소중하니깐요.
안젠이 우선이죠..
다음검색
위험한 작업을 하시네요.
가급적 차단기를 off한후에 작업하세요.
단상 220v는 괜찮으나 3상380v는 매우 위험함.
선간 쇼트로 인한 화상을 입을수 있읍니다.
그리고 저압이라도 절연장갑을 꼭끼시고 안전화착용도 하세요.
인명은 소중하니깐요.
안젠이 우선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