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시인의 자작글

비 오는 날에 그리움

작성자현영길 작가|작성시간26.06.18|조회수25 목록 댓글 4

비 오는 날에 그리움 / 玄房 현영길 울리는 빗물은 임의 눈물인가? 흐르는 빗물은 나의 눈물인가? 어딜 향해 떠나는 빗물인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정규 | 작성시간 26.06.18 올려 주신 옥고에 즐감하고 갑니다
    편하신 밤이 되십시오!
  • 답댓글 작성자현영길 작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샬롬!^^....선생님! 주님 안에서 문안 인사 올립니다.
  • 작성자石友,朴正載 | 작성시간 26.06.22 현영길 작가님 반갑습니다.

    精誠이 깃든 作品 열심히 감상하였습니다.
    恒常 즐거운 生活 속에 健康하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현영길 작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샬롬!^^...선배님! 주님 안에서 문안 인사 올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