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방태산

곰배령 밤나무 (260607)

작성자아빠|작성시간26.06.14|조회수4 목록 댓글 0

예약해 놓고 곰배령부터 갔지요

마지막 표지판

곰배령에 도착해서

사진 찍으려고 대기 중인 줄

붓꽃

곰배령 쉼터에 도착해서 점심 먹고

능선길로 내려왔지요

층층나무꽃과 함박꽃

주목 군락

산죽나무길

주차장 앞에 있는 다리를 건너서 주차장으로 갔지요

휴양림에 와서

등산흐러 온 사람들이 많네요

굵은 나무가 부러져서 산책로 가운데 서 있네요

여기서 부러져서

여기서 위로 20분 가기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