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안녕하세요. 작성자김민서|작성시간26.06.06|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 ~ ~ 오늘 찬불가를 듣다가 찬불가 악보를 검색하다가 정율스님 카페를 찾게 되어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