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부슬부슬 내린다..
학교친구 모임 언제쯤 할까 싶어
카톡을 보냈더니 한친구 어깨수술
했다면 다음달에 하잖다..
지난달부터 오른쪽 어깨가 아프다며
수술 아니고는 치료가 어려웠나 보다
늘 바쁘게 일 하더만..
안 할수는 없고 체력도 건강도 타고 난
것일까? 아님,관리로 지킬수 있는 것일까
친구들이 하나씩하나씩..
아프다고 하니 온갖 생각이 다 든다~♠
다음검색
비가 부슬부슬 내린다..
학교친구 모임 언제쯤 할까 싶어
카톡을 보냈더니 한친구 어깨수술
했다면 다음달에 하잖다..
지난달부터 오른쪽 어깨가 아프다며
수술 아니고는 치료가 어려웠나 보다
늘 바쁘게 일 하더만..
안 할수는 없고 체력도 건강도 타고 난
것일까? 아님,관리로 지킬수 있는 것일까
친구들이 하나씩하나씩..
아프다고 하니 온갖 생각이 다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