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공개일기

온갖 생각이 다 든다~♠

작성자유경희|작성시간26.06.19|조회수3 목록 댓글 0

비가 부슬부슬 내린다..

 

학교친구 모임 언제쯤 할까 싶어

카톡을 보냈더니 한친구 어깨수술

했다면 다음달에 하잖다..

 

지난달부터 오른쪽 어깨가 아프다며

수술 아니고는 치료가 어려웠나 보다

늘 바쁘게 일 하더만..

 

안 할수는 없고 체력도 건강도 타고 난

것일까? 아님,관리로 지킬수 있는 것일까

친구들이 하나씩하나씩..

 

아프다고 하니 온갖 생각이 다 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