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공개일기

다시 한번 더 생각해 보고~★

작성자유경희|작성시간26.06.23|조회수1 목록 댓글 0

바람이 많이 분다..

 

삐뽀리가 삼성전자 6/8~7/5까지 행사 구매 가격의

20% 온누리 상품권으로 준다며 기회 왔을때

세탁건조기 사잖다..써 보니 편리하다며..

 

난 손에 익어서 통돌이가 좋던데..세탁건조기 써

보면 진작에 왜 안 바꾸었나 후회한다며..지난

일요일 저녁에 삼성전자 대리점에 갔다..

 

행사를 알고 왔는지 많은 사람들로 북적~북적

세탁부터 건조까지 한번에 되는 콤보로 하자는데

구경했다..설명 듣고 알아보는 중에..

 

사이즈는? 혹시 베란다 문으로 안 들어갈까 줄자로

재어보고 왔는데..안 된단다..이사 안 가고는..사다리차

서비스 있는지 알아 볼까 하는데..

 

지금 이대로도 괜찮은데..다시 한 번 더 생각해 보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