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차한잔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10 작년 5월에 크루즈 타고 울릉도 2박 3일 처제 동서들과 다녀왔습니다. 이튼날 독도에 갔는데 파도 때문에 접안 하는데 20분은 걸린 것 같습니다. 다행히 성공하여 상륙하였고, 주둔 경비대의 환영을 받으며 정신없이 사진만 찍고 왔습니다. 태극기를 들고 찍은 사진이 지금도 감동입니다!
작성자숲온달
|작성시간26.06.10
울능도는 몇번 가 보았으나 독도까지는 아직 가보지 못했읍니다. 잘 하셨네요.